PA,마이크,레코딩 컴썸 유튜브 ASMR 방송용 마이크 블랙
에서
54,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컴썸 유튜브 ASMR 방송용 마이크 블랙 상품구매


별로 안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구매 비추… | 비추하는 이유는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서

발성 트레이닝 용도로 사용을 하게 되면 고음부분에서 지지직 거리는 소리 (노이즈)가 같이 녹음됩니다.

몇번이나 이런 저런 방법 다 동원해봤는데도 안고쳐지는거보면 하드웨어 문제인 것 같아요.

고음 안 올리고 그냥 일반적인 방송용도나 게임할때 대화하는 용도로는 나쁘지 않아요.

설치하기도 간편하고 (설명서 없어도 그냥 직관적으로 부품 하나 하나 보면 대충 이건 어디에 조립해야겠다

딱 나옵니다 별로 안 어려워요)

마이크 자체 볼륨 조절 버튼과 에코 조절 버튼이 있어서 이런점은 확실히 편해요.

하.지.만.

그냥 방송용 대화용으로 쓸거라면 굳이 이런 부피 큰 마이크를 사용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냥 책상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거치식 선 얇은 마이크 사용해도 기능상 똑같은데요.

그런 마이크는 따로 보조 전원을 꽂아야 할 필요도 없구요.

(이건 마이크 선 외에 USB 보조 전원을 꽂아줘야 합니다)

고음 부분에서 노이즈 지지직 거리는것만 없으면 별점5개 다 줬을텐데 아쉽네요.

굳이 이 마이크를 사야 할 타깃을 찾는다면

음질 크게 상관없이 저가 탁상형 마이크로도 충분하지만 감성(?)을 원하시는 분들 정도 되겠네요.

확실히 뭔가 ‘있어’ 보이긴 합니다 ㅋㅋㅋ


이비용에 이마이크는 축복이다. | 가격대비 훌륭함. 고가에 마이크와 비교하기에는 어렵지만, 입문자용으로는 더할나위없고, 웹상에서의 대화도 전달이 잘된다. 단일지향성 마이크의 최대 강점인 단일지향성 소리입력이 조금은 생각보다 떨어지지만 제기능을 하기는 한다. 음향기기에 완벽함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보지도 않겠지만, 이 비용에 이런 마이크를 쓸수있다는것도 충분한 매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마이크 자체볼룸조절 스위치는 너무 편리하고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만큼. 구매를 망설일 이유가 별로 없다고 생각함.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음 | 지금 제꺼만 에코가 너무 심한건가요? 개인방송용으로 구입했는데 젤로 줄여도 동굴인거같다고합니다.설정방법이 있는건지 불량이면 빠르게 교환할수있게 답글 부탁해요ㅜ.ㅜ


컴썸 유튜브 ASMR 방송용 마이크 블랙, MIC-600나름 괜찮은것 같은데 뭔가 조금 아쉬운느낌??
가격대비는 괜찮은거같아요


컴썸 유튜브 ASMR 방송용 마이크 블랙, MIC-600쓸만해요 10만원대 이상 아니면 거기서 거기라길래! 반신반의해서 구매했는데 괜차나여


컴썸 유튜브 ASMR 방송용 마이크 블랙 상품구매


The post 컴썸 유튜브 ASMR 방송용 마이크 블랙 별로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컴썸 유튜브 ASMR 방송용 마이크 블랙 별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지킴이 해륙 :